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FAQ

이닥을 이용하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 FAQ 에서 원하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 이닥 상담원에게 문의해주세요.
 

전화번호

070-5222-2697
 

이메일문의

help@e-dac.co.kr
 

카카오톡 플러스친구

@edac
Q

결제

어떤 결제 수단을 사용할 수 있나요?
A

현재 결제 시, 일반 신용카드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PAYCO, 가상계좌 결제, 무통장입금이 가능합니다.

정기구매 신청 및 결제의 경우 신용카드만 가능합니다.

Q

결제

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
A

가능합니다. 그러나 결제방식이 제한되어 계좌이체만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(070-5222-2697)로 연락주시면 전화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.

그 외의 다른 결제방식을 원하는 고객님께서는 모바일 또는 PC를 통해 이닥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상품 주문하시기 바랍니다.

Q

결제

결제 취소/환불이 처리되는 방법과 기간이 어떻게될까요?
A

기존 결제했던 결제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.

무통장입금 취소/환불 건의 경우 입력해주신 환불계좌로 환불처리됩니다. 환불계좌를 입력해주지 않으셨을 경우 환불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반드시 작성 부탁드립니다.

(무통장입금은 영업일 기준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)

카드 취소/환불 건의 경우 영업일 기준으로 1~5일 정도 소요됩니다. 환불 후 입금 및 처리는 결제수단의 고객센터(카드사, 통신사)로 연락 주시면 더욱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